ASIA FUTURE JOBS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도쿄도

기타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새로운 스타일의 "Compact & Luxury"호텔 !! 독자적인 스타일의 호텔

전국 20여개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퍼스트 캐빈"과 "JR 서일본"이 2017 년 2 월에 합작 회사를 설립하고 야간 열차 개인실을 표현한 자매 브랜드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오사카 텐노지, 와카야마에서 개업했고 2019 년 3 월에는 교토 우메코우지(梅小路) 에도 료칸 스타일의 새로운 호텔을 개업했습니다. 앞으로도 서일본 지역을 중심으로 출점을 가속화 해 나갈 것입니다. 호텔업계에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당사에서 함께 성장해 보지 않겠습니까?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대표이사

    대표이사

    키마치 타다오

    퍼스트 캐빈은 다른 곳에는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간이 숙박 시설로 2009년에 오사카 난바에 개업했습니다. 이후 기존의 캡슐 호텔에 숙박한 적이 없었던 여성과 사업가, 외국인 등 다양한 고객에게 지지를 받아 2019년 3월말에는 25개의 시설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가이면서 최대한의 가치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고객에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해외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것에 계속 도전하는 당사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인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선배

    선배

    니시하라 미유나

    대부분의 직원이 미경험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다양한 직종(사무직, 음식업, 영업직, 서비스업 등)에서 종사한 경험이 있는 선배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접객 스타일을 추구하고 싶다"
    "자신의 의견을 형성할 수 있는 환경에서 활약하고 싶다"등 긍정적인 멤버가 다수 활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라는 장점으로 20대 30대의 젊은 직원이 중심으로 되어있고 적극성과 의욕에 따라 빠르면 입사 후 약6개월만에 부지배인이나 지배인의 위치까지 올라있습니다. 외국인 고객은 30 % 정도로 언어 능력을 살려 일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성장기회가 있습니다!

회사 상세정보

기업명
주식회사 JR 서일본 퍼스트 캐빈
업종
기타(숙박업(호텔))
주소
〒102-0094
도쿄도치요다구 키오이쵸3-12 키오이쵸 빌딩 15 층
직원수
5명
설립일
2017년2월1일
자본금
9000만엔
매출액
5051만엔
홈페이지
http://firstcabin-st.com/

이 채용정보를 본 분은 다음 채용정보도 보셨습니다.

최근 확인한 채용정보

3분이면 완료!
신규 무료회원가입